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시아·오세아니아
[경제일반] 4월 13일 경제동향-유통/식품, 국제항공운송협회 살아있는 동물 취급 항공운송 관련 새로운 규정 발표 등
기사입력: 2018/04/13 [23:15]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희선 기자

국제항공운송협회(IATA)에 따르면 2018년 4월 5일 살아있는 동물을 취급하는 항공 운송과 관련한 새로운 규ㅜ정을 발표했다. 이동 중인 동물복지를 목적으로 하는 자발적인 인증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명은 CEIV(Center of Excellence for Independent Validators)로 최근 발표된 동물 운송규칙에 따라 산업 표준으로 간주된다. 동물 전문가로부터 의견을 접수해 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한 목적이다. 

 

미국 초콜릿 제조기업 허쉬(Hershey's)에 따르면 2030년까지 Cocoa for Good 프로그램에 US$ 5억달러를 지출할 계획이다. 

주요 초콜릿 브랜드인 키세스(Kisses)를 보다 지속적인 코코아 공급을 통해 생산하기 위한 목적이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2030년까지 4개 주요 부문에 펀드를 투자할 예정이다. 

 

스위스 식품회사 네슬레(Nestle)에 따르면 2025년까지 모든 제품의 포장재를 재사용하거나 재활용하겠다고 공표했다. 유럽국의 친환경정책에 맞춰 폐기물을 줄이겠다는 목적이다.

현재 유럽연합(EU)국 정부는 육지와 바다에 버려지는 플라스틱 폐기물을 감축하는 데에 집중하고 있다. 재활용의 사례로 영국의 일부 슈퍼마켓에서는 일회용 컵 사용도 금지했을 정도다.

 

 

 

 

 

 

 

 



▲네슬레(Nestle) 로고

 

김희선 기자 wsnews@daum.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