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경제일반
카카오페이, 다양한 혜택 담은 혼합형 핀테크 상품 출시
기사입력: 2018/01/05 [09:0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민수연 기자

 카카오페이(대표 류영준)가 다양한 온·오프라인 혜택을 담은 혼합형 핀테크 상


품 '카카오페이 카드'를 출시했다.

 

발급을 원하는 고객은 카카오톡 최신 버전(7.0.0)으로 업데이트 후 카카오페이 홈 상단의 '신청하기'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이미 계좌를 연결한 송금 서비스 고객은 간단한 인증 절차를 거쳐 즉시 발급이 가능하다. 2017년 말 진행한 티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오늘부터 바로 발급이 가능하며 1월 10일부터 전 고객 대상으로 오픈한다.

 

이 카드는 금융 계좌와 연결 후 전국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체크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특정 금융기관에 제약 없이 고객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계좌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페이는 물론 국내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와 호환되어 온라인 이용도 쉽다.

 

카드 디자인은 기본형과 스카이패스 카드 중 선택할 수 있다. 2종 모두 카드 플레이트 전면에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캐릭터를 입혀 친근함을 더했으며 라이언의 얼굴과 바디가 다른 재질로 제작되어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촉감의 차이에서 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카드 후면에는 사용자들이 카드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구조화했고 카카오페이 QR 송금을 통한 간편 오프라인 송금이 가능하도록 고객 고유 QR 코드도 추가했다.

 

고객의 금융 생활은 물론 모바일 라이프까지 풍성하게 해주는 카카오페이만의 특화 혜택도 담고 있다.

 

온·오프라인 모든 결제에 대해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이용금액 0.3%가 자동 적립되며 스카이패스 카드는 추가로 1,500원 이용당 1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월별 이용 금액에 따른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된다. 매월 10만 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하며, 매월 20만 원 이상 이용 시에는 카카오페이지 3,000캐시를 추가 증정한다.

 

모든 이용 내역은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실시간 전달하며 월간 카드 명세서는 번거로운 이메일 및 종이 고지서 없이 카카오페이 청구서를 통해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카드'는 우리은행, KB국민은행, NH농협은행, 신한은행, KEB하나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대구은행, 제주은행, 신협 등 국내 18개 시중은행 및 증권사 계좌를 연결해 이용할 수 있으며 세븐일레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에 설치된 5,500여 대의 롯데 ATM 기기에서 수수료 없이 출금이 가능하다.

 

카카오페이 류영준 대표는 "핀테크 기업 최초로 출시하는 카드 상품에 걸맞은 차별화한 온·오프라인 고객 혜택을 풍성하게 담았다"라며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진출의 첫발이기도 한 '카카오페이 카드'를 계속 업그레이드해 나갈 계획인 만큼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민수연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