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부·국회·지자체(정책·법안·토론회)
경기도-경기중기센터 '가구 해외전시회 개별참가지원 사업' 참가기업 모집
기사입력: 2016/03/22 [15:54]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강지훈 기자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경기중기센터)는 도내 가구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2016년 가구 해외전시회 개별참가지원 사업' 참가기업 7개사를 3월 31일까지 모집한다.

 

'가구 해외전시회 개별참가지원 사업'은 중소기업이 해외 전시회에 개별적으로 참가 시 소요되는 일부 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 자격은 본사 또는 생산시설이 경기도에 있고 2015년 수출실적이 2,500만 불 이하인 가구관련 중소기업이며, 공고일인 3월 14일부터 2016년까지 개최하는 해외전시회에 개별적으로 참가할 계획이 있으면 된다.

 

선정된 기업은 부스임차료, 기본 장치비, 편도운송비 등을 500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받을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이지비즈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오병권 경기도 경제실장은 "국제적인 경쟁력을 갖춘 도내 우수 가구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앞으로도 경기도와 협력해 도내 가구산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개별 전시회 참가에 관 자세한 사항은 경기중기센터 지역산업팀(☎031-850-7125)에 문의하면 된다.

 

[월드스타 강지훈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