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부·국회·지자체(정책·법안·토론회)
원혜영 의원 "문재인 대표 '위안부 재단설립자금 100억 국민 모금운동' 제안 적극 참여할 것"
기사입력: 2015/12/31 [16:02]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용숙 기자

 [월드스타 김용숙 기자] 더불어민주당 원혜영 의원은 31일 문재인 대표가 제안한 위안부 할머니를 위한 재단 설립자금 100억 원 국민 모금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의사를 밝히고, 지역위원회(부천시 오정구) 차원의 논의를 거쳐 대대적인 모금운동에 들어갔다.

 

원혜영 의원은 "박근혜 정부가 빚은 외교참사를 국민의 힘으로 극복해야 한다"며, "문 대표의 제안에 공감하며 모금이 성공적으로 이뤄지도록 지역위원회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부천시 오정구 지역위원회는 국민 모금운동을 위한 선도적이고 적극적인 역할을 결의하고 즉각적으로 대대적인 모금운동에 들어갔다.

 

모금에는 원혜영 국회의원을 비롯해 도의원, 시의원은 물론 국회의원 보좌진과 당직자, 일반당원 전체가 참여하기로 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표는 31일 국회에서 열린 한일 위안부 협상 규탄대회에서 정부가 굴욕적인 협상의 결과로 얻는 10억 엔을 받지 말 것을 촉구한 후 일본 돈이 아닌 우리 돈으로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한 재단을 설립하자며 100억 원 국민 모금운동을 제안했다.

 

[월드스타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