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복지·나눔
삼성디지털프라자, 홀트아동복지회 미혼한부모가정에 '액티브워시 세탁기' 후원
기사입력: 2015/12/25 [10:46]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대원 기자

 [월드스타 김대원 기자] 삼성디지털프라자의 나눔 행보가 이 사회에 밝은 빛을 안겼다.

 

삼성디지털프라자(대표 박종갑)는 액티브워시 세탁기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금행사를 진행해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대열) 미혼모자공동생활가정과 미혼한부모가정에 액티브워시 세탁기 30대(1,900만 원 상당)를 기증했다.

 

▲ 삼성디지털프라자, 홀트아동복지회 미혼한부모가정에 '액티브워시 세탁기' 후원.     © 김대원 기자

 

22일 홀트아동복지회 본부 6층 강당(서울시 마포구 양화로에 있는)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삼성디지털프라자 김인재 상무는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한부모가정이 가전제품을 필요에 따라 바로 사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닐 것 같다"며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인 세탁기를 구매고객의 마음을 담아 크리스마스 선물로 기증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김 상무는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후원과 기부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사회 여러 계층에 따뜻함을 전할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홀트아동복지회 김대열 회장은 "삼성디지털프라자의 아름다운 나눔이 미혼한부모가정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나눔을 실천해주신 삼성디지털프라자에 감사하다"라고 인사다.

 

[월드스타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